훼미리 좌대

좌대 소개

함께하는 기쁨, 훼미리 좌대 낚시를 소개합니다.

도비도 훼미리좌대 양시장을 소개합니다.

주요 어종 안내

숭어
습성 : 숭어는 주로 바닥층에서 뻘을 흡입하여 플랑크톤을 주요 먹이로 한다.
시기 : 주로 6월~11월에 큰씨알과 조과가 좋다.
채비 : 좌대에서는 주로 인찌끼 5봉, 사료를 야구공만하게 뭉쳐서 사용한다.

우럭
습성 : 우럭은 수심이 깊은곳을 좋아하며, 바닥에 장애물이 많은 곳과 한다.
시기 : 특정한 시기없이 잘 잡힌다. 수온이 올라가고, 바람이 적은 날 더 잘 잡히죠!
채비 : 좌대에서는 묶음추를 이용하며, 갯지렁이, 오징어 등을 미끼로 쓴다.

광어
습성 : 광어는 모래밑 바닥에서 먹이활동을 하며, 수온이 17~22도가 가장 적절하다.
시기 : 수온이 적당한 시기에 잘 잡힌다. 3~6월, 9~10월
채비 : 루어낚시에 웜을 달아 잡는다. 묶음추를 이용해도 무방!

고등어
습성 : 고등어는 잡식성이며, 김이나 파래같은 해조류부터 새우,갯지렁이,고등어 살을 얇게 썰어 끼워도 잘 먹습니다.
시기 : 서해에서는 9~10월에 잡힌다.
채비 : 좌대에서는 고등어용 카드채비를 사용하면 한번에 5마리도 잡을수 있다.

전어
습성 : 소형의 동물성, 식물성 플랑크톤 및 바닥의 유기물을 개흙과 함께 먹는다.
시기 : 가을전어란 말이 있듯이 가을에 많이 잡힌다. 9~11월
채비 : 카드채비(미끼를 끼울 필요없음)를 이용해 고패질만해도 좋은 조과를 이룰수 있다.
훼미리 좌대 양식장을 소개합니다.
훼미리 좌대낚시에서는 낚시터 뿐만 아니라 양식장도 같이 운영하고있습니다.
훼미리 좌대낚시에서 잡으시는 어종들은 냉동 생사료 멸치, 고등어, 청어, 밴댕이 등
질좋은 먹이들을 먹여 기르고 있으며, 건강하고 신선한 물고기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있습니다.